안녕하세요:) 카노집사예요!
오늘은 고양이인식표 강아지인식표
추천 겸 후기 남길께용

짜란~!
주문한지 2일만에 배송되었어요
엄청 빠른 배송 만족합니당 ㅎㅎ

저희 고양이는 아깽이라(아직 4개월차)
저는 제일 작은 사이즈(s)랑 한 단계 위사이즈(m)으로
커서도 할수있게 2가지 사이즈로 시켰어요

디자인과 색상 너무 만족스러워요 :)



포장도 너무 이쁘게 와요
귀여운 강아지 스티커가 붙여있어요

네임포네임을 선택한 이유가 많은데요
첫째로는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센터에 후원해요
그래서 소비자 입장에서도
소비를 하면서 선한 행동에 동참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두번째로는 동물들피부는 사람 피부보다 연하고 약해요
네임포네임 제품은 페브릭 면으로 제작되고
안에도 부드러운 솜으로 채워져있어서
장시간 하고있어도 아가들한테 무리가지않는 제품이예요

전 이 두가지 장점이 너무 매리트있게 다가와서
바로 구매!

인식표 주의사항과 사이즈 조절 방법
처음엔 좀 어려웠는데
같이 담겨온 종이를 보고 따라하니까
금방 익숙해지더라구요 ㅎㅎ


호기심많은 우리 카노 ㅎㅎ
블로그에 올릴라고 사진찍기만하면
달려와서 자기도 냄새맡고 알아가요

일단 냄새 맡으면서 인식표랑 좀 친해지게하기.. ㅎ

인식표 격한 거부 반응..하하

친해지기 실패

그래도 집사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ㅋㅋ
카노는 워낙 호기심이 많고 겁이 적은 편이라
제가 외출하러 나가거나
외출하고 들어올때 현관문으로 나갈려고 해요 ㅠㅜ

강아지 안전문도 설치했으나
높이뛰기를 잘하는 카노는 그냥 점프로
넘어가버리더라구요 ㅜㅜ
저희 집엔 중문도 없는 작은 원룸이라
인식표라도 해줘야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할수있을거같아서 구매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게
하루에 1-2시간 차다가
점점 시간을 늘려서 적응할수있게 해줘봐야죠..!
집사에겐 포기란 없당!!
화이팅 ..!ㅋㅋ 암튼 이상 강아지인식표
고양이인식표 네임포네임 후기입니당!

앞으로도 고양이 일상과 용품 먹거리 후기 자주 올릴께요! 자주 소통해요
구독과 공감,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