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들은 특히 물, 목욕을 싫어하죠
그래서 고양이 목욕시간은
고양이나, 집사나 전쟁같응 시간을 보내게되요ㅋㅋ

그나마 덜 전쟁같은 시간을 보내기위해 준비한!
요즘 인스타에서 대세라고 하는
고양이 목욕용품 필수템
페스룸 샤워기와 페스룸 목욕타월 리뷰할께요:)

배송도 빠른 페스룸 ㅎㅎ
2일만에 받았어요

세트로 묶여있는 상품사면
좀더 할인된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우선 샤워기부터 리뷰할께요
좋은 점이 고양이들은 물이 팍 튀어나오니까
목욕할때 더 무서워하고 싫어하자나요

근데 페스룸 샤워기는 그립도 편하고
저렇게 중간에 키고 끄는 부분이 있어서 좋아요

실제로 써보니까 물을 틀어놓고
바닥에 나둬도 샤워기가 이리저리 안움직여서
더 편하고 좋았어요


집사가 쓰는 일반 샤워기를 빼고
냥이 전용 샤워기로 바꿔주면되요!

저는 항상 목욕시킬때
비누가 제대로 씻겼는지 불안했어요
고양이들은 그루밍하는 습관땜에
먹으면 안되서 더욱더 불안하더라구요

근데 페스룸 샤워기는 빗질하듯이 되있어서
꼼꼼하게 씻길수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찍는데 얼쩡대길래
샤워기로 빗질해보기 ㅋㅋ


그다음 페스룸 목욕 타월 리뷰할께요
저는 라지사이즈를 샀어요
고양이가 성인묘가 되서도 사용할려구요

라즈사이즈 크기 비교해보시라고
밑에사진 보면 옆에 아이패드7 놔뒀어요


일단 재질이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재질이예요
오자마자 촉감,냄새 맡고
꾹꾹이와 골골송 시전 ㅋㅋ
저희 카노 넘 귀엽죠?!

실제로 사용해보니
타월만으로도 50프로는 마르더라구요
정말 흡수도가 좋고
고양이도 드라이기보다 덜 스트레스받아하는거같아서
잘 산거같아요!

단점은.. 첨에 왔을때
저렇게나 촉감을 좋아했으면서
한번 목욕당하고 타월 사용하니
이제 타월 근처에는 가지도 않아요 ㅠㅠ

고양이가 촉감을 너무 만족스러워해서
안쓸땐 담요대용으로 쓸까 했는데
그부분이 아쉽게 됐어요 ㅠㅜ

그래도 역시 무엇을하든 아이템빨이 최고인거같아요
페스룸 용품들 있으니까
확실히 목욕이 좀더 수월해졌습니당 ;)

제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구럼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