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노가 이제 4개월을 훌쩍 넘었어요!
슬슬 키튼전용 사료에서 어덜트 사료로 넘어가야해요

그래서 오늘은 고양이 사료 기호성 테스트를 해봤습니당!

총 이 3군데서
퍼시캣 사료세트
가성비/키튼 사료 5종 세트
인기 베스트 10종

요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팜 사이트는 링크 걸어둘께요

http://naver.me/5MD0GG0Q

고양이 사료 샘플 기호성 테스트 소분 모음 : 블랑캣

[블랑캣]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에게 봄날을

smartstore.naver.com

저렴하게 여러 종류의 샘플 사료를 구매할수있어서
기호성 테스트 하기 좋은 거같아요

기호성 테스트를 하지않고 아무 사료를 사게되면
1. 고양이 기호에 안 맞아 사료를 거부할수 있어요
2. 알러지반응이 일어나 눈꼽이 더 자주 낄수있어요

크게는 이 두가지 이유때문에
사료 기호성 테스트를 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 깔아 놓고 보니 엄청 많네요 ㅋㅋ
하루~ 이틀 모든 사료를 깔아놓고 지켜봐주세요

위의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저렇게
사료 담을 작은 종이 용기도 구매 가능합니다!


이것저것 냄새 맡으면서 탐색하는 시간 ㅎㅎ
이것이 고양이 뷔페 ..? 아닐까요..?ㅋㅋ

반나절 지켜본 결과
먹는 사료는 4가지정도로 줄었어요!
그래도 저는 하루는 더 지켜보고
그 다음날엔 안 먹은 사료는 다 치울려고해요 ㅎㅎ


너무 웃긴건 ㅋㅋ
자기가 냄새 맡고 안좋아하는 냄새가 나면
저렇게 똥덮는 행동을 해요 ㅋㅋ

완전 똥 취급 ㅋㅋㅋ

저희 카노는 특히 연어가 들어간 제품에
똥취급을 하더라구요

치킨, 칠면조가 들어간 제품만 기가막히게 찾아먹어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고양이들도 음식 호불호가
확실히 나눠지는거같아요

내일 되면 더 확실하게 알겠지만
지금까지 본 결과는
그랜마 메이스 그레인프리 치킨
로우즈 밀프리 캣 치킨&칠면조
퓨어비타 캣 그레인프리 치킨

요 3가지 사료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내일 어떤 그릇이 비어있을 지
더 지켜볼께요:)

그럼 오늘은 카노 일상!
고양이 사료 기호성 테스트 한 날 후기였습니당

포스팅이 재밌었다면 공감과 댓글, 구독 부탁드려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