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새 몸이 좋지않아 블로그 방문을 자주 못하네요 ㅜ

오늘은 일산에 소고기 오마카세로 유명한
우블리 다녀온 후기를 쓸께요

우블리는 예약제로 진행되요!
저는 런치타임 1부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바 형식으로 된 프라이빗한 공간이었어요 ㅎㅎ

처음엔 사골육수로 만든 계란찜이 나왔어요
확실히 베이스가 물이 아닌 사골육수다보니
더 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일본 계란찜처럼 푸딩같은 느낌이예요

처음엔 안심 부채살 등이 나왔어요

나오면 부위별로 설명해주시고
알맞게 구워서 주셔요


소고기와 곁들여서 먹기 좋게 셋팅되요
양념 소스로는 소금, 와사비, 겨자
곁들일 반찬으로 백김치가 같이 나와요


소고기 빗깔이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그 다음 부위 나올땐
돼지 양념 갈비처럼 양념을 묻혀서 구워주세요

양념도 소고기와 너무 잘어울리는 양념이었오요!
이때 곁들이는 반찬 3기지 더 나옵니다
오이무침? , 젓갈, 배추무침?
그중 배추무침이 제일 소고기와 잘어울려요

그 후엔 솥밥과 사골육수&소고기로 만든 순두부찌개
찌개가 정말 진하면서
소고기맛도 올라오고 너무 맵지않아 좋았어요!

솥밥에 있는 밥은 완전 포슬포슬 보들보들
찰기가 돌면서 넘 맛있었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비빔 국수와
블루베리 그릭요거트&그래놀라가 나와요!

마무리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우블리 런치는 디너티임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그래서인지 양도 조금 작더라구요

그래도 점심으로 먹기엔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고
높은 가격임에도
맛이 전혀 실망스럽지않았고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기념일에 분위기좋은 오마카세집이나
분위기 좋은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당!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백석동 우블리 후기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