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코로나 증상이 많이 가라앉아서
오늘은 몸보신으로 일산 백석에 있는 편백가원 집 다녀왔어요!ㅎㅎ


편백가원 디너은 1인당 15900원으로
고기, 야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샤브샤브 집입니당

전복이나 새우는 추가하면 먹을수있어요!


먼저 편백나무로 된 찜기에 소고기와 숙주가 가득 담겨 나와요. 그 밑에 칸엥 육수가 있어요!

숙주 찜이 나오면서 12분 타이머도 같이 등장!
후 이때 시간 너무 안가요..
배고프단 말이예요 현기증나요


야채는 청경채, 숙주, 배추, 버섯, 샐러드, 당근, 양파, 대파 등이 있고
그 외 샤브샤브는 오뎅, 유부, 떡, 라면 정도 있어요!

여기는 항상 올때마다 사람이 많은거같아요!

샤브샤브 사진은.. 이성을 잃고 먹느나 못찍었네요
아직 블로그인으로서의 자질이 부족하네요 하하
다음 음식점에선 더 열심히 찍어와야겠어요!

총 평가는 가격 4점
맛 4점
양 5점
쾌적함 3.5점

요렇게 줄수있을거같아요!
일년에 한번 정도는 꼭 생각나는 집인거같아요 ㅎㅎ
나름 만족스럽게 잘먹었습니당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